배경
– 사업단 홍보를 통한 프로그램 참여 유도 및 대외 인식 제고 – (인스타그램, 유튜브, 블로그, 홈페이지)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홍보 – 오프라인 홍보(축제 홍보부스, 팔로우 이벤트 등)
– 사업단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 참여
-그린바이오 혁신공유학부 강의 수강
대외활동
– COSS 서포터즈 PB GROUND 컨소시엄 사업단에서 선발한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2박 3일간 선배 서포터즈와의 만남, 강의, 해커톤 형식의 미션 등의 활동을 진행
– COSS 서포터즈 부트캠프 홍보활동에 필요한 강의, 선배 서포터즈와의 만남
홍보분야 활동 및 교육
– 그린바이오와 관련된 콘텐츠 제작 – 콘텐츠 제작 가이드 라인 제공
– SNS, 부스 설치 등을 통한 혁신융합대학사업 홍보 및 참여 유도
활동지원
– 컨소시엄에서 장학금 형태로 매달 서포터즈 활동비 지원 – COSS 서포터즈 활동을 증빙하는 수료증 발급
– 우수 참여 서포터즈에게 시상 진행
QUICK MENU